Loading
2015.07.11 19:47 - 테크스토리 Tech story

무게 3.5g 세계에서 가장 작은 이어폰 닷(dot)

이어폰 하나쯤은 가지고 계시죠? 혹은 이어폰의 음질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휴대에는 불편하지만 음질이 좋은 헤드폰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실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제품이 잘 팔릴지는 모르겠지만 세계에서 가장 작은 이어폰이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는 닷(dot)이라는 제품이 선보였습니다. 




닷(dot)의 무게는 3.5g에 불과하지만 블루투스 방식으로 동작하기 때문에 선이 없습니다. 또 음악은 최대 6시간 ,전화통화는 9시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기시간도 80시간입니다. 물론 제조사측의 설명이므로 실제 사용시간은 좀 더 줄어들듯 합니다. 





유명한 클라우드 펀딩사이트인 킥스타터에 등록되어 펀딩 & 판매가 현재 진행중입니다. 호기심때문에 구입하는 사람들이 많을듯 한데.... 이어폰이라도 음질을 중시하는 저로서는 음질을 기대하지는 않고 있습니다. 킥스타터 닷(dot) 이어폰 관련 페이지는 이곳을 클릭하시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너무 작아도 잃어버릴 확율도 높아지고... 너무 초치는 이야기만 했나요? ^^


2015-09-16 업데이트 : 

댓글로 정보를 알려주신 미니님에게 먼저 감사드립니다. ㅎㅎ 킥스타터에서 문제가 있어 Dot 이어폰을 취소시켰다고 합니다. 또 다른 클라우드 펀딩사이트인 인디고고에서 진행 중 이지만 킥스타터에서 문제가 있어 내쳐진 제품이라면 주의하실 필요가 있겠습니다. 

  1. 미니 2015.09.16 10:38

    7월에 작성하신거지만 .. 현재 킥스타터에서는 Dot 이어폰을 켄슬시켰습니다. 이미 중국에서 개발된 제품이라 킥스타터에서 자신이 개발한 제품이 아니기때문에 켄슬시킨걸로 압니다. 현재는 인디고고로 옮겨서 크라우드펀딩 진행중이구요(도면도 중국어로 되어있더군요). 하지만 같은 제품들이 다른 몇개의 나라에서 크라우드펀딩이 진행중이라 100% 안전한 크라우드 펀딩이라고는 할 수 없습니다.

    • 네. 포스트 작성하고 후속 상황을 계속 추적하기는 사실상 어려운데... 최근 동향을 알려주시니 감사 합니다. ^^ 포스트에 인용하여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을 입력하세요